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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kia

Nokia rides the rails with S-Bahn 5G 수주

by goooood 2019. 12. 13.

  • 함부르크 시험에서 운전자가 없는 기차들이 그들의 페이스를 통과할 것이다.
  • 벤더는 5G기반 FRMCS가 GSM-R의 훌륭한 후속 제품임을 입증하기를 희망합니다.
  • 두 표준은 수년 간 공존할 것이므로 주파수의 효율적인 사용이 핵심이다.

노키아는 도이치 반과 계약을 맺고, 업계가 노후화된 GSM-R표준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독립 실행형 5G를 사용하는 자동화된 철도 운영을 테스트하기로 했습니다.

 

이 테스트에서는 5G를 사용해 함부르크의 베르게도프 역 근처의 선로 한 구간에서 빈 기관사 없는 열차가 전복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트랙 사이드 장비는 열차 자체에 장착된 키트와 통신합니다. 

이 시험은 2021년까지 함부르크 지역의 23km구간에 고도로 자동화된 열차를 운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DigitaleS-Ban함부르크 프로젝트에 포함됩니다. 고도로 자동화된 것은 탑승자들이 안전과 감독을 주로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차는 힘든 일을 해낼 것이다.

 

"우리는 DeutscheBan의 파트너가 되어 함부르크 S-Ban네트워크와 철도 시스템의 선두에 디지털 기술을 도입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함께 세계 최초의 5G기반 자동화 통신 시스템을 연구, 개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미래 철도 이동 통신 시스템(FRMCS)으로 향하는 중요한 이정표이자 산업 4.0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를 밟았습니다."라고 노키아 기업의 사장이자 최고 전략 책임자인 KathrinBuvac는 말했다. 성명서를 통해 5G는 단일 글로벌 철도 통신 표준인 FRMCS를 보강하는 기술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FRMCS에는 무인 열차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올해 초 노키아 백서에 따르면, 이는 물론 안전성을 개선하고 지연을 줄일 것을 약속하는 예측 정비를 위해 IoT연결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비디오 감시는 물론 철도 승객을 위한 통신 서비스와 같은 또 다른 잠재적인 응용 분야입니다. 또한 철도 직원들이 더 많은 정보에 접근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철도 운영의 디지털 전환입니다.

FRMCS는 GSM-R의 후속 제품이며, 노키아는 GSM-R의 거대한 제품으로, 22개국의 철도 운영자들에게 10만 9천킬로미터의 선로를 공급해 왔습니다. 노키아는 상용 네트워크의 수와 커버리지의 길이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큰 GSM-R벤더라고 주장합니다.

 

그렇다면, 철도 운영자들이 FRMCS로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할 때 노키아가 마음의 앞에 있기를 원하는 것은 당연하다. GSM-R네트워크에 대한 지원은 2030년부터 단계적으로 중단될 예정이다. FRMCS는 2020년대 중반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따라서 당분간 두 표준이 공존할 것이다. 노키아의 백서에 따르면, 이것은 한두가지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가용 주파수는 철도 운영자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과제입니다. GSM-R과 FRMCS는 마이 그레이션 중에 병렬로 실행되기 때문에, GSM-R주파수의 효율적인 사용은 필수적입니다. 현재 GSM-R네트워크는 아직 GPRS로 완전히 업데이트되지 않았으므로, 최신 ETCS(유럽 열차 제어 시스템)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FRMCS를 병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주파수를 자유롭게 하기 위해 현대화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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